회원가입약관 > 와이즈인

Register
SNS 계정으로 가입
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적 등) 

1.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DH EnC(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와이즈iN(www.wisein.kr)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 계약) 

1.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동의""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제6조 제2항에 해당하는 회원 자격 제한 및 정지, 상실을 한 경험이 있었던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 운영 및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와이즈iN(http://www.wisein.kr) 서비스
-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제공자""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서비스제공자""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자""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또는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 정보를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정보 말소를 위한 절차를 시행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 정보를 말소합니다.

4.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도중 12개월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공지사항 게시판 혹은 관련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개인정보)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016.7.25)""에 의거하여 회원으로 가입 시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 이메일, 생년월일, 가입인증정보를 필수적인 개인정보로 입력 받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름, 생년월일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실명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NICE평가정보㈜""에 일임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보관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고지된 바를 따릅니다.

3. 회사는 ""NICE평가정보㈜""와의 협의에 따라 회원이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의 확인 및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에게 법률적인 증명이 가능한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을 입힐 경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사가 관계법령,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